아워홈의 ‘김치세끼’는 몸에 좋은 영양소가 풍부한 김치를 삼시 세끼 챙겨 먹자는 의미를 담은 제품이다.
최근 식생활 변화와 저염 트렌드로 김치 1인 소비량이 줄고 있는 가운데 ‘국민 반찬’ 김치의 소중함을 일깨워 보자는 취지에서 기획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김치세끼’는 배추김치와 열무김치 2종류로 구성됐으며 한끼 식사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소포장 파우치 제품으로 출시됐다. ‘김치세끼’의 소비자 가격은 1000원이며 아워홈 공식 온라인 쇼핑채널 아워홈몰이나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아워홈은 김치 이미지와 함께 농부 캐릭터가 들어간 ‘김치세끼’ 제품 패키지로 젊은 소비자에게도 더욱 친근하게 다가선다는 계획이다.
뉴스웨이 차재서 기자
sia0413@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