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네이버포스트 유튜브
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SR, 신입사원 가족 초청 환영행사 개최...부모님께 감사의 마음 전해

28일 SR 신입사원들이 손으로 하트모양을 만들어 보이며 활짝 웃고 있다. 권태명 대표이사(사진 뒷줄 가운데)와 김상수 노동조합위원장도 함께 했다.

고속철도 SRT 운영사인 SR(대표이사 권태명)은 28일 2019년도 하반기 신입사원과 가족 120여 명을 초청해 신입사원 환영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 3개월의 인턴기간을 마치고 최종 합격한 42명의 신입사원들에게 축하와 환영의 인사를 전하고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신입사원들은 권태명 대표이사와 김상수 노동조합위원장으로부터 임명장과 사원증을 수여받았다. 이밖에 신입사원으로서 소감문 발표와 다짐이 담긴 액자 전달식, 신입사원과 임직원이 한마음이 될 수 있는 환영의 한마당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됐다.

권태명 대표이사는 “SR의 새로운 가족이 된 것을 환영한다”면서 “새로운 상상을 통해 SR이 국민의 철도플랫폼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함께 나아가자”고 말했다.

한편 SR은 청년 일자리 창출을 위해 채용을 확대하는 등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전국 주성남 기자 jsn024@

관련태그

#SRT

#SR

#권태명

#김상수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로또리치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