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네이버포스트 유튜브
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까스텔바쟉, 전국 매장 일 매출 1억원 돌파

11일 까스텔바쟉 전국 매장의 일 매출 1억원 돌파 기념 행사가 진행됐다. 가운데 중앙 패션그룹형지 최병오 회장, 우측 두 번째 이승혜 까스텔바쟉 사업본부장 상무, 최병오 회장의 좌측이 박우 패션그룹형지 총괄사장. 사진=패션그룹형지 제공



프랑스 명품 골프웨어 까스텔바쟉은 전국 매장의 일 매출 1억 원 돌파를 기념해 지난 11일 서울 개포동에 위치한 형지비전센터에서 기념 행사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패션그룹형지의 최병오 회장을 비롯해 박우 패션그룹형지 총괄사장, 이승혜 까스텔바쟉 사업본부장 상무, 까스텔바쟉 대리점주 및 예비점주 36명이 참석해 까스텔바쟉의 일 매출 1억 원 돌파를 축하하고 임직원들을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최병오 회장은 “브랜드 론칭 한달 만에 월 매출 1억원 달성 매장 탄생에 이어 까스텔바쟉 전국 34개 매장의 일 매출이 1억2100만원을 돌파하게 되어 기쁘고 임직원들의 노고에 감사하다“며 “불황일수록 잘 되는 브랜드는 더 잘되는 법이므로 성과에 안주하지 않고, 일 매출 5억 원을 목표로 더욱 성장하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전폭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까스텔바쟉의 성공은 글로벌 명품으로서의 검증 받은 브랜드 콘셉트를 기반으로 차별화된 컬러감과 세련된 디자인의 제품들이 더해져 국내 론칭 초기임에도 불구하고 젊은 마인드를 가진 골프족들 사이에서 매니아 층을 형성한 결과라고 회사 측은 분석했다.

한편 까스텔바쟉은 매장 오픈 한달만에 덕소점, 대구성서점, 부산녹산점, 죽전점, 진주정촌점, 목포하당점 등 총 6곳의 매장이 월 매출 1억원대를 돌파한 바 있다.


정혜인 기자 hij@

관련태그

#형지

#까스텔바쟉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로또리치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