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은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와 헤어클리닉 브랜드 케라시스가 ‘2013 HWB(Health Wellness Beauty) 어워즈’에서 각각 베스트상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루나가 수상한 ‘베스트 뉴 프로덕트’는 2013년 한 해 동안 GS왓슨스 신상품 중에서 가장 높은 판매신장률을 기록한 우수상품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올해는 루나의 ‘원더 에센셜 비비파운데’가 선정됐다.
‘루나 원더 에센셜 비비파운데’는 지난 6월 첫 선을 보인 후 론칭 초기 3개월 대비 최근 3개월 매출이 무려 3배나 성장했다. 특히 GS왓슨스 10월 판매량집계에서 6월 대비 160%의 폭발적인 성장률을 기록했다.
최근 드럭스토어의 성장세가 주춤하고 있는 상황에서도 단연 돋보이는 판매성과를 올려 베스트 뉴 프로덕트로 선정됐다.
또한 케라시스는 2011년 HWB 어워즈 퍼스널 케어 부문 ‘베스트 브랜드’ 선정에 이어 올해 ‘베스트 오브 베스트 카테고리 브랜드’까지 2회째 수상했다.
올 한해 케라시스는 국내최초의 향수 콘셉트 샴푸 ‘케라시스 퍼퓸라인’이 대히트를 치며 새로운 카테고리를 창출했으며, GS왓슨스 전년대비 매출이 무려 52%나 성장하여 수상했다.
한편, 2013 HWB 어워즈는 헬스&뷰티스토어 GS왓슨스에서 한 해 동안 소비자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는 뷰티 어워드로 올해로 3회째를 맞았다.
김보라 기자 kin337@
뉴스웨이 김보라 기자
kin337@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