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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 ‘2017 글로벌 CS 혁신 세미나’ 실시

현대차, ‘2017 글로벌 CS 혁신 세미나’ 실시

등록 2017.07.05 15:48

김민수

  기자

(사진=현대자동차 제공)(사진=현대자동차 제공)

현대자동차가 글로벌 서비스 고객만족도 제고와 고객 최우선 경영 실천을 다짐하는 ‘2017 글로벌 CS(Customer Satisfaction) 혁신 세미나’를 개최했다.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서울 롯데호텔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전세계 47개국 서비스 대표자 65명이 참석한 가운데 ▲현대차 미래 서비스 혁신 전략 ▲현대차 중장기 상품 전략 ▲각국의 고객경험 차별화 우수 프로그램 공유 통한 서비스 벤치마킹 ▲창의 훈련을 통한 고객만족 혁신 아이디어 발굴 ▲고객 만족 전문 컨설팅 업체 특강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특히 현대차 서비스 부문 대표자들이 실제 서비스 현장의 성공적인 고객 만족 프로그램을 공유하고 지역별 CS향상 방안 및 업무 토론회를 실시하는 등 더욱 깊이 있는 미래 서비스 방향성을 분석하는 데 도움이 됐다는 평가다.

현대차 관계자는 “글로벌 자동차 시장에서의 지속 성장을 위해서는 다양한 고객만족 프로그램을 제공해야 한다”며 “앞으로 서비스디지털화, 고객 접점 시설개선, 디지털 비포서비스, 홈투홈 서비스 등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현대차는 ▲해외서비스 교육센터 ▲차세대 온라인 교육 시스템 ▲글로벌 원격진단 서비스 전문가 교육 ▲해외 서비스 어드바이저 챔피언십 ▲세계 정비사 기능 경진대회 등 우수한 정비인력 양성과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뉴스웨이 김민수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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