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최근 모바일 트렌드와 소비자들의 영상 소비 패턴에 맞추어 ‘LG G6 5초 광고’를 기획했다.
지난달 27일 LG전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이 광고는 18:9 화면비의 ‘풀비전’ 디스플레이를 담은 ‘우주인’편, ‘광각 카메라’의 화각을 직관적으로 보여준 ‘와이퍼’편, ‘쿼드 DAC’을 소개한 ‘내 귀에 볼빨간’편, 방수 기능을 재미있는 상황 연출로 표현한 ‘카페’편 등 총 4편이다.
LG전자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소비자들의 관심사와 콘텐츠 소비 패턴에 맞춰 제품의 주요 기능·장점들을 자연스럽게 받아들일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라며“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웨이 강길홍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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