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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성중 한국닛산 대표 “인천·경기지역 고객에 질 높은 서비스 제공할 것”

하성중 한국닛산 대표 “인천·경기지역 고객에 질 높은 서비스 제공할 것”

등록 2017.03.28 16:03

윤경현

  기자

‘인천 중구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인천 2번째 센터로 인천/경기 서부권역 고객 접근성 확장

하성중 한국닛산 대표 “인천·경기지역 고객에 질 높은 서비스 제공할 것” 기사의 사진

“인천 서부권역 최초로 인천 중구 서비스센터를 오픈함으로써 인천뿐 아니라 인근의 경기지역 고객들께도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허성중 한국닛산 대표는 28일 인천 중구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에 대해 이같이 밝혔다.

이어 “사후 관리까지 철저히 책임지는 닛산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통해 최상의 고객 만족도를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한국 닛산 인천 중국 서비스센터는 지난 27일 인천시 중국 서해대로 186에 새롭게 오픈했다.

인천 중구 서비스센터는 부평에 이어 인천 지역에서 2번째로 세워진 닛산 서비스센터다.

경인 고속도로 및 제2외곽순환도로와 인접한 서해대로 186(신흥동)에 위치, 인천은 물론 안산, 시흥 등 경기 서부권역의 고객 접근성을 한층 높였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연면적 1098m2 규모의 2개 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넓은 주차공간은 물론, 안마 의자, 컴퓨터 시설 등을 구비한 쾌적한 고객전용 대기실을 마련해 방문객의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또한 닛산 기술인증 교육을 이수한 숙련된 테크니션과 최첨단 장비를 통해 신속하고 전문적인 차량 점검 및 수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인천 중구 서비스센터 측은 신규 오픈을 기념하여 오는 4월 29일까지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닛산 로고가 새겨진 머그컵을 증정 및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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