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9일 월요일

  • 서울 19℃

  • 인천 15℃

  • 백령 15℃

  • 춘천 17℃

  • 강릉 11℃

  • 청주 20℃

  • 수원 16℃

  • 안동 16℃

  • 울릉도 15℃

  • 독도 15℃

  • 대전 19℃

  • 전주 19℃

  • 광주 19℃

  • 목포 17℃

  • 여수 18℃

  • 대구 15℃

  • 울산 14℃

  • 창원 18℃

  • 부산 15℃

  • 제주 19℃

금호타이어, ‘오감만족’ 제품 우수성 표현

금호타이어, ‘오감만족’ 제품 우수성 표현

등록 2016.03.15 08:26

윤경현

  기자

정숙성, 저소음 측면을 더욱 강조 할 것

금호타이어(대표 이한섭)가 브랜드 슬로건인 ‘Better, All-Ways’를 기반으로 소비자 입장에서 느끼는 제품 기능의 우수성을 표현하는 제품 TV 광고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금호타이어 제공금호타이어(대표 이한섭)가 브랜드 슬로건인 ‘Better, All-Ways’를 기반으로 소비자 입장에서 느끼는 제품 기능의 우수성을 표현하는 제품 TV 광고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금호타이어 제공



금호타이어(대표 이한섭)가 브랜드 슬로건인 ‘Better, All-Ways’를 기반으로 소비자 입장에서 느끼는 제품 기능의 우수성을 표현하는 제품 TV 광고를 선보이고 있다.

첫 번째 광고 ‘눈’이다. ‘눈은 바쁘니까 타이어는 더 안전해야 한다’ 라는 광고 카피가 인상적이다. 운전 중 다양한 변수들을 확인하느라 바쁜 운전자의 ‘눈’을 광고 속 재빠르게 움직이는 눈동자 이미지로 표현하고 사용자 편익의 감성적 표현과 제품 퍼포먼스의 기능적 표현을 복합적으로 표현했다.

오는 4월에 금호타이어의 ‘귀’편 광고를 ‘눈’편과 함께 멀티 광고(여러 편을 한번에 내보내는 형식)로 방영할 예정이다. ‘귀’편은 ‘더 조용한 타이어’라는 주제다. 금호타이어의 정숙성, 저소음 측면을 더욱 강조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주경태 금호타이어 마케팅담당 상무는 “이번 광고는 제품에 대한 기능적 속성에만 초점을 맞춘 것이 아니라 그 제품을 사용하는 사람이 느끼는 감각과 감성에 주안점을 두었다”며 “금호타이어는 타이어 역할의 재해석을 통한 소비자 관점의 제품 개발에 힘쓰고 있으며 이를 광고로 표현하여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했다”고 전했다.

윤경현 기자 squashkh@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