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네이버포스트
  • 유튜브
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제누스, IT 관련 이벤트의 진화 "통 커지고 발로 뛴다"

  • font-plus
  • font-minus
  • print
  • 카카오 공유하기
  • twitter
  • facebook

변화무쌍한 IT업계에 언제 어디로 튈지 모르는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기업들의 움직임이 발 빠르다.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이고, 체험의 기회를 확보하며 고객 충성도를 확보하기 위해 IT 관련 기업이 진행하고 있는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이벤트를 알아보자.

thumbanil

◆ 제누스 페이스북 오픈 기념 1만 명에게 스마트폰 케이스 증정 ‘통 큰’ 이벤트

디지털 라이프스타일 액세서리 브랜드 제누스는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zenuscasekr)을 오픈하고, 10,000명에게 제누스 ‘갤럭시 S3 스마트폰 케이스’를 제공하는 통큰 이벤트를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

제누스는 이달 초 고객 접점과 소통의 장을 넓히기 위해 공식 페이스북을 오픈 했다.

스마트폰의 주 사용층이 선호하는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다양한 제품 정보와 이벤트 소식, 업계 트렌드 등 생생한 정보를 제공하고 고객의 소리에 즉각적으로 귀 기울이겠다는 의지다.

‘페이스북 오픈 기념 이벤트’는 제누스 홈페이지(www.zenuscase.co.kr)에 신규 가입하는 소비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회원 가입 후 ‘무료 고급 필름 구매’를 신청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아이패드 미니’(1명), 2등에게는 ‘갤럭시 S3 스마트폰 케이스’(10,000명)를 증정한다.

또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고급 스마트폰 보호 필름’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3월 11일 제누스 페이스북,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되며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제누스 페이스북 및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 올림푸스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 직영점 오픈_맞춤형 제품 제안, 구매 시 최대 60% 할인

올림푸스한국은 최근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에 ‘올림푸스 신세계 센텀시티 직영점’을 오픈하고, 카메라 구매 고객에게 최대 60% 할인 혜택과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올림푸스한국은 부산 핵심상권에 위치한 직영점을 통해 쇼핑과 문화, 레져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니즈에 맞는 카메라 체험의 기회와 맞춤형 렌즈 제안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직영점을 올림푸스의 제품을 경험하는 공간으로 제공해 고객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겠다는 목표다.

올림푸스한국은 이번 신규 직영점 개설을 기념해 현장에서 ▲PEN E-PM1을 60% ▲PEN E-P3를 45% ▲PEN E-PL3를 33% ▲ XZ-1을 40% ▲ VG-150을 23% 할인 판매한다. 행사기간 내 해당제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클리닝키트 및 SD메모리카드와 ▲PEN 시리즈 구매고객에게는 PEN 전용 카메라 가방인 쿠퍼백 ▲ VG-150구매고객에게는 케이스를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3월 31일까지 센텀시티 올림푸스 직영점에서만 진행된다.

◆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8 체험 열차_달리는 지하철에 윈도우8 체험존 설치 및 제품 증정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3월 31일까지 총 2개월 동안 서울 지하철 2호선 일부 객차를 ‘윈도우 8’ 체험존으로 꾸미고 지하철 이용 승객들을 대상으로 새로워진 윈도우 8 경험 기회를 제공한다.

하루 2회, 주 5일(주말 및 공휴일 제외) 운영되는 ‘윈도우 8 체험 열차’에서는 ‘윈도우 8 앰배서더’들이 직접 승객들에게 ‘윈도우 8’의 다양한 기능들과 특징들을 쉽고 재미있게 설명하며, 새로운 소통의 채널을 열어가고 있다.

‘윈도우 8 체험 열차’에서 ‘윈도우 8’을 체험하고 간단한 설문조사에 응한 승객들 중 선정해 ‘윈도우 8’을 증정하며, ‘윈도우 8’ 설치 디바이스 사진과 느낀 점을 한국마이크로소프트 페이스북에 올리면 삼성 아티브 PC(1대), 영화 예매권, 아메리카노 상품권 등 총 888명에게 선물을 제공한다.

◆ 삼성 S 아카데미 Experience Square 로드쇼_대학가 찾아 IT 기기 사용한 밴드 공연

삼성전자는 다음 달까지 전국 'S 아카데미 Experience Square 로드쇼'를 통해 대형 복합문화 공간과 대학가로 소비자를 직접 찾아가 IT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삼성전자 S 아카데미는 16, 17일 서울 신도림 디큐브시티에서 처음 개최된 행사에서 주요 제품인 스마트PC, 올인원 PC, 갤럭시 노트 10.1을 활용한 아카데미 밴드 연주 공연 등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해 큰 호응을 얻었으며, 2월 22~24일 광주 유스퀘어, 3월 1~2일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등에서 로드쇼를 이어갈 예정이다.

특히 대학 개강 시기인 3월부터 부산 동아대, 대전 충남대에서 열리는 로드쇼에는 스마트PC 와 윈도우 8 사용법 강좌 등 학생들에게 유익한 정보가 담긴 강연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이주현 기자 jhjh13@

관련태그

#제누스

#IT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