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네이버포스트 유튜브
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케이뱅크, 최고 年10% ‘핫딜적금X우리카드’ 적금 출시

사진= 케뱅 제공

케이뱅크가 우리카드와 손잡고 최고 연 10%의 ‘핫딜적금X우리카드’ 적금을 15일 출시했다. 최근 6개월간 우리카드 이용 실적이 없는 고객이 대상이며 선착순 2만좌를 한정 판매한다.

이 상품의 가입기간은 1년이며 월 납입액은 최대 20만원이다. 기본 금리는 연 1.8%로 케이뱅크 신규 회원이거나 적금에 가입할 때 마케팅 동의를 선택하면 연 0.5%포인트의 우대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다.

적금 가입일 직전 6개월 간 우리 신용카드를 사용하지 않은 고객에게는 이용실적에 따라 연 4.2%포인트 또는 연 5.7%포인트의 우대금리도 제공한다. 여기에 우대금리 적용 대상 카드로 ▲월 1건 이상 자동이체를 설정하거나 ▲교통카드 결제를 6개월 이상 할 경우 연 2.0%포인트의 우대금리를 추가로 적용받아 총 10% 이율을 받을 수 있다.

1년간 매달 20만원을 부어 모든 우대금리를 챙기면 약 10만원(세후)의 이자를 받는 셈이다. 우대금리 적용 대상 카드는 ‘카드의 정석 언택트(UNTACT)’ ‘카드의 정석 디스카운트(DISCOUNT)’ ‘카드의 정석 포인트(POINT)’ 3종이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큰 사용실적 없이도 쉽게 고금리를 받을 수 있도록 설계했다”며 “앞으로도 주요 주주 및 계열사 간 시너지를 창출해 고객 혜택을 극대화 할 수 있는 금융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것”이라고 했다.

주현철 기자 jhchul37@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로또리치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