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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T, 소상공인 지원 ‘T멤버십 열린거리·베이커리’ 서비스 개시

SKT, 소상공인 지원 ‘T멤버십 열린거리·베이커리’ 서비스 개시

등록 2019.09.02 08:21

이어진

  기자

사진=SK텔레콤 제공.사진=SK텔레콤 제공.

SK텔레콤은 소상공인과 사회적 기업을 지원하는 T멤버십 열린거리, 전국 동네 빵집을 홍보해주는 T멤버십 열린베이커리 제휴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T멤버십 열린거리는 비용 문제로 매장 홍보에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들을 대상으로 T멤버십을 통해 매출 증대를 도와주는 열린멤버십의 골목상권 대상 프로그램이다. 고객들은 SK텔레콤의 5G 클러스터인 익선동과 성수동에서 T멤버십 쿠폰을 통해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SK텔레콤은 열린거리를 익선동, 성수동 골목 상권을 시작으로 전국 핫플레이스로 확대할 예정이다.

T멤버십 열린베이커리는 기존 전국 베이커리를 확대, 개편한다. T멤버십 화면 내 단순 브랜드만 노출되던 기존 플랫폼을 개선해 전국 70개 제휴처의 브랜드 스토리, 쉐프 및 경영 철학 등을 소개하는 한편 SNS를 통한 마케팅도 지원한다.

한명진 SK텔레콤 MNO사업지원그룹장은 “올해 T데이 프로그램 개편을 통해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멤버십을 더 확장해 사회적 가치도 높일 수 있도록 열린거리와 열린베이커리를 준비했다”면서 “앞으로 AR 등 새로운 기술을 이용한 멤버십도 도입해 5G만의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뉴스웨이 이어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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