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팀은 고객을 직접 방문해 현장의 애로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만들어진 고객행복 파랑새팀은 실무책임자·IT 전문가·사내변호사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2017년부터 활동을 시작했다.
그간 고객의 의견을 반영해 해외증권 예탁결제수수료 인하, 펀드넷 참가자 매뉴얼 배포, 업무팝업창 및 문자알림서비스 도입 등 이용자 중심의 서비스 개선을 추진해 왔다.
이병래 예탁원 사장은 “고객행복 파랑새팀 활동을 강화해 앞으로도 현장에서 발생하는 고객 니즈를 신속하게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뉴스웨이 유명환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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