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등 10개국 100여 명의 바이어가 참여한 ‘2018 대구패션페어’는 전시회 참가업체의 글로벌 판로개척을 이끌면서 국내를 대표하는 B2B 전시회임을 다시 한 번 입증하였다.
특히 참가업체와 글로벌 바이어 간 1:1 수주상담 매칭 프로그램은 대구패션페어 사무국에서 전시회 참가업체의 수주성과 향상을 위해 공을 많이 들인 부분으로, 참가업체와 바이어 모두 만족하며 수주결과로 이어져 더욱 빛을 발하였다.
이를 위해 참가 바이어를 대상으로 브랜드 정보를 사전에 제공하고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국내시장 확대 및 수출판로 개척을 위한 전문 비즈니스 전시회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2018 대구패션페어는 대구국제섬유박람회(PID)와 대한민국 국제섬유기계전이 동시에 개최되어 섬유패션 도시인 대구의 저력을 입증하고 스트림 간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여 업계에 실질적인 성과를 가져다주었다는 점에서 국내 최고의 섬유패션 전시회였다는 호평을 받았다.
대구 강정영 기자 newswaydg@naver.com
뉴스웨이 강정영 기자
newswaydg@naver.com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