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카드 젠틀맨스 나이트 아웃’ 행사휴고 보스, 발렌타인 공동 행사 진행
‘메르세데스카드 젠틀맨스 나이트 아웃’ 행사는 스포츠카 브랜드인 메르세데스-AMG 고객 중 자신만의 특별하고 트렌디한 젊은 남성 고객을 대상으로 메르세데스-AMG만의 익스클루시브하고 독창적인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된 것.
휴고 보스 패션 스타일링 클래스에서는 패션 전문가가 휴고 보스의 다양한 룩을 통해 FW 패션 트렌드 토크 등의 팁을 제공했다.
디미트리스 실라키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대표이사는 행사에 참여하여 고객들과 자유롭게 소통하고 어울리는 시간을 가졌으며 위스키 클래스와 패션 스타일링 클래스 등 메르세데스-AMG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에 맞춘 라이프스타일 행사를 진행했다.
2016년 10월 국내 공식 출시된 강렬하고 감각적인 디자인과 동급 최고 수준의 파워를 지닌 고성능 쿠페 더 뉴 메르세데스-AMG C 63 S 쿠페의 한정판 모델, 더 뉴 메르세데스-AMG C 63 S 쿠페 에디션 1이 전시되어 고객들을 맞이했다.
이번 행사에 함께한 메르세데스-벤츠의 글로벌 파트너사인 휴고 보스는 2016년 9월부터 휴고 보스 코리아와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메르세데스카드 파트너십을 체결함에 따라 국내에서도 메르세데스카드 고객들에게 특별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게 되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관계자는 “메르세데스카드를 통해 자사 고객들에게 세계 최고의 명차 메르세데스-벤츠가 선사하는 특별한 경험을 도로 위에서뿐만 아니라 생활 속 언제 어디서나 누릴 수 있도록 메르세데스-벤츠 품격에 맞는 특화된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squashkh@naver.com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