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 서울 22℃

  • 인천 23℃

  • 백령 17℃

  • 춘천 23℃

  • 강릉 26℃

  • 청주 24℃

  • 수원 23℃

  • 안동 23℃

  • 울릉도 17℃

  • 독도 17℃

  • 대전 24℃

  • 전주 24℃

  • 광주 22℃

  • 목포 19℃

  • 여수 20℃

  • 대구 23℃

  • 울산 21℃

  • 창원 21℃

  • 부산 20℃

  • 제주 18℃

KB손보, ‘KB매직카다이렉트’ 온라인 광고 ‘2015년 &Award’ 2관왕 수상

KB손보, ‘KB매직카다이렉트’ 온라인 광고 ‘2015년 &Award’ 2관왕 수상

등록 2016.01.21 11:13

이지영

  기자

사진=KB손보사진=KB손보


KB손해보험는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브랜드인 ‘KB매직카다이렉트’ 온라인 광고가 한국디지털기업협회에서 주관하는 ‘2015년 &Award’에서 DIGITAL AD 부문 그랑프리 수상과 Winner 수상을 했다고 20일 밝혔다.

수상을 하게 된 온라인 광고 영상은 2015년 캠페인으로 진행된 ‘매우 직접적인 CAR관리법’(그랑프리 수상)과 ‘된다, 된다, 된다!’(Winner 수상) 영상이다.

그랑프리를 수상한 ‘매우 직접적인 CAR관리법’ 광고는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의 핵심 타겟 고객의 관심도를 파악, 소비자가 직접 활용 가능한 차량관리 관련 정보를 코믹한 상황으로 제작하여 다소 무거울 수 있는 자동차 보험사에 대한 이미지를 탈피해 호평을 받았다.

Winner를 수상한 ‘된다, 된다, 된다’ 광고는 2015년 6월 말 KB금융그룹 편입에 따른 사명 변경이라는 이슈를 고객들에게 긍정적인 이미지로 신속하게 전달하기 위한 목적으로 제작됐다.

KB손해보험 이평로 다이렉트본부장은 “작년 선보였던 온라인 광고 2편을 통해 고객들의 많은 관심 속에서 적극적으로 사명 변경을 알릴 수 있었다” 며 “이번 수상으로 전문가의 인정도 받게 되어 무척 뿌듯하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이지영 기자 dw0384@

뉴스웨이 이지영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