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코리아는 한국인터넷진흥원과 함께 국내 스타트업에 마케팅 비법 등을 전수하는 ‘IoT 혁신센터와 함께하는 페이스북 마케터스 데이’를 지난 6일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초기 자본 및 노하우 부족 등으로 온라인 및 모바일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스타트업들에게 페이스북 코리아의 담당 임직원들이 직접 페이스북을 활용한 마케팅 노하우를 전수하는 등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는 IoT 혁신센터에서 운영하는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인 ‘K-글로벌 스타트업’과 ‘IoT 스타트업 챌린지’ 참가자, ‘IBK 드림공모전’ 수상팀 등 스타트업 관계자 50여명이 참가했다.
이날 페이스북 담당자들이 직접 진행한 광고 제작 강의 및 우수사례 소개 시간에는 페이스북 페이지 개설에서부터 광고 목표 및 세팅, 고객 확보 방법, 광고 제작 등을 최신 마케팅 트렌드에 적용해 보는 실습이 진행됐다.
페이스북 박현석 이사는 “경제 발전의 중추적 역할을 수행하는 중소기업 및 스타트업 생태계 활성화를 위한 지원과 투자를 활발히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어진 기자 lej@
뉴스웨이 이어진 기자
lej@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