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네이버포스트 유튜브
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LG생활건강, 클렌징 기기 ‘튠에이지 듀얼 스핀 스파’ 출시

사진=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은 좌우 양방향으로 동시 회전하는 듀얼 스핀 시스템을 갖춘 클렌징 미용기기 ‘튠에이지 듀얼 스핀 스파’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 제품은 모공과 각질은 물론, 콧망울, T존처럼 꼼꼼한 클렌징이 어려운 곳까지 깨끗하게 세정을 도와줘 깨끗하고 화사한 피부로 가꾸어주고, 피부결을 따라 마사지까지 가능해 피부탄력까지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데일리 클렌징 브러쉬는 저자극의 극세사로 모든 피부타입이 사용할 수 있으며, 브러쉬 사이사이 심어져 있는 스크럽 브러쉬가 부드럽게 피부 각질을 관리해 깨끗하고 매끈하게 피부결을 가꾸어 준다. 피지 분비가 많은 지성 타입은 세범 브러쉬를 장착해서 블랙헤드와 각질을 관리할 수 있다.

충전 거치대는 UV LED가 장착돼 충전하면서 세안 뒤 브러쉬에 남은 피지, 노폐물, 메이크업 찌꺼기 등이 제거돼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양 볼, 이마, T존 등을 20초-20초-20초-15초 간격으로 적정시간 동안 클렌징 하도록 도와주는 타임 알람과 과한 힘이 들어갈 때 알려주는 압력센서가 장착돼 초보자도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전동 클렌저 기능 외에도 물결 모양의 마사지 어플리케이터인 ‘컨투어링 스파 리프팅 마사져’를 장착해 마사지도 가능하다. 피부를 부드럽게 주물러 노폐물 배출을 돕고 순환을 유도하는 스웨디쉬 마사지법에 착안한 기능으로, 마사지 크림과 함께 사용하면 얼굴 윤곽을 리프팅 해주고 순환을 도와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정혜인 기자 hij@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로또리치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