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네이버포스트 유튜브
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세정, 패션브랜드 FA 구인구직 앱 개발

국내 대표 패션기업 세정이 패션브랜드 전문 FA(Fashion Adviser·패션 어드바이저) 구인구직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이하 앱) ‘패션커리어’를 개발, 베타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사진=세정 제공


세정 측은 영업 현장에서 판매사원 구인, 구직에 어려움을 느끼고 있는 점주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개선하고자 모바일 구인구직 앱을 개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패션커리어’는 다양한 패션브랜드를 브랜드별, 지역별, 직급별(점장, 일반판매원, 아르바이트 등)로 검색이 가능하다. 맞춤 채용 기능을 사용할 경우 조건에 맞는 채용공고나 구직희망자가 나타났을 때 자동 알람 기능을 통해 사용자에게 정보를 알려준다.

별도의 이력서 첨부 기능 없이 ‘내 정보’를 통해 경력사항을 작성할 수 있으며 희망하는 조건의 채용공고 및 구직자가 나타났을 때 문자나 전화걸기 등을 통해 지원(채용)의사를 밝힐 수 있다.

오픈 초기에는 세정그룹에서 전개하는 ‘웰메이드’, ‘올리비아로렌’, ‘센터폴’, ‘NII’, ‘크리스 크리스티’ 등 구인구직 정보 제공을 시작으로 패션브랜드들의 참여를 통해 패션브랜드 전문 구인구직 앱으로의 기능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2015년 2월 말까지 베타서비스를 오픈하고, 3월부터 정식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시작한다.

김효선 기자 mhs@

관련태그

#세정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로또리치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