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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스미디어, 국내 최대 모바일 광고 플랫폼 ‘애드패커’ 런칭

나스미디어, 국내 최대 모바일 광고 플랫폼 ‘애드패커’ 런칭

등록 2014.07.25 14:06

김아연

  기자

KT 그룹사 나스미디어는 국내 최대 인벤토리를 확보한 모바일 광고 플랫폼 ‘애드패커’를 25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애드패커는 애드믹서를 포함, 국내 외 다수의 SSP와 연동해 월 150억 PV(페이지뷰)의 광고 지면을 확보한 것이 특장점인 모바일 광고 플랫폼이다. 국내 주요 모바일 매체 및 애드네트워크와의 제휴를 통해 한 번의 광고 집행으로 국내 대다수 매체에서의 통합 광고 집행이 가능하다 또 모바일 유저와 광고매체를 직접 분석해 최적의 광고를 매칭시켜주는 스마트 타겟팅 알고리즘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광고주는 복잡한 절차 없이 애드패커를 이용해 국내 모바일 고객의 약 95%에게 광고를 노출할 수 있으며 동일 사용자에 대한 중복 노출을 최소화해 마케팅 비용 대비 높은 효과(ROI)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애드패커 리포트에는 나스미디어가 무료로 제공하는 앱 트랙킹 스크립트를 광고주의 앱에 탑재한 경우 광고 집행 효과를 즉각적으로 확인하는 특별한 기능이 있으며 이를 통해 광고 효율을 극대화 할 수 있도록 관리할 수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정기호 나스미디어 대표는 “애드패커는 지속적인 타겟팅 알고리즘 고도화를 통해 광고주의 다양한 모바일 광고 Needs를 충족시킬 플랫폼으로 우뚝 설 것”이라며 “나스미디어의 애드패커가 모바일 광고 시장 성장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아연 기자 csdie@

뉴스웨이 김아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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