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 서울 15℃

  • 인천 13℃

  • 백령 10℃

  • 춘천 13℃

  • 강릉 20℃

  • 청주 15℃

  • 수원 13℃

  • 안동 13℃

  • 울릉도 17℃

  • 독도 17℃

  • 대전 13℃

  • 전주 14℃

  • 광주 14℃

  • 목포 15℃

  • 여수 16℃

  • 대구 17℃

  • 울산 17℃

  • 창원 17℃

  • 부산 16℃

  • 제주 18℃

신보, 고객센터 ‘KS 서비스’ 인증

신보, 고객센터 ‘KS 서비스’ 인증

등록 2013.10.16 13:55

박수진

  기자

16일 서울 마포구 공덕동 본점 고객센터에서 ‘KS 서비스’ 인증 수여 및 현판식이 개최됐다.(우측 서근우 이사장)16일 서울 마포구 공덕동 본점 고객센터에서 ‘KS 서비스’ 인증 수여 및 현판식이 개최됐다.(우측 서근우 이사장)


신용보증기금은 16일 신보 고객센터가 한국표준협회로부터 ‘KS 서비스’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신보에 따르면 신보 고객센터(1588-6565)는 지난 2003년 10월 개소 후 업무 표준화작업, 서비스 점검 및 평가, 시설·환경안전관리 매뉴얼 구성, 품질 향상 등에 힘쓴 결과 190여 가지의 심사항목에 합격해 KS서비스 인증을 획득했다.

KS 서비스 인증제는 산업표준화법에서 정한 KS표준을 근거로 콜센터에 맞는 사내표준(규정)을 정해 KS표준 이상으로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운영을 하고 있는 사업장의 서비스 품질을 보증하는 제도이다.

이에 따라 신보는 지난 3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로부터 8년 연속 우수 콜센터 선정에 이어 이번 ‘KS 서비스 인증’을 통해 표준화된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현창익 기업지원부 부장은 “신보 고객센터는 고객의 최접점에서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며 “고객중심의 업무 처리를 통해 고객감동 경영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박수진 기자 psj627@

뉴스웨이 박수진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