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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보사 지점장, 고객에 수십억 사기.. 결국 자살

생보사 지점장, 고객에 수십억 사기.. 결국 자살

등록 2013.10.01 10:55

최광호

  기자

KDB생명 지점장이 고객에 수십억원 대 사기를 저지르고 이 사실이 발각되자 스스로 목숨을 끊었다.

보험사 측은 개인의 비리라 고객의 손실을 물어줄 수 없다는 입장이다.

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KDB생명 고객인 70대 노인 2명은 이 회사 지점장 김씨를 믿고 본인과 가족 명의로 수십억원 대의 보험에 가입했다.

김 씨는 좋은 상품으로 갈아타야 한다며 해약후 재가입을 유도했지만, 이는 가짜 계약. 김 씨는 사기를 위해 가입서류까지 위조했다. 이같은 사실이 밝혀지자 김 씨는 지난 4월 유서 한 장을 남기고 저수지에 뛰어들어 자살했다.

하지만 KDB생명 측은 김 모 지점장 개인의 비리로 치부하며 고객들의 피해를 물어줄 수 없다는 입장이어서 고객들로부터 원성을 사고 있다.

최광호 기자 ho@

뉴스웨이 최광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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