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네이버포스트 유튜브
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이마트서 장볼 때는 CJ ONE 카드”

CJ제일제당-이마트, CJ ONE포인트 사용/적립 서비스 도입···연간 누계 700만명 활용 예상

(사진=CJ제일제당 제공)


CJ제일제당은 이마트와 협업해 CJ ONE 포인트 적립 및 사용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로써 기존에 CJ 계열사에서 활용하던 CJ ONE 포인트를 8월 1일부터 전국 이마트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도 적립하고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이마트를 이용하는 고객이 CJ제일제당 제품 구매시 CJ ONE카드를 제시하면 1000 포인트 이상부터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며 CJ제일제당 제품 구매 금액의 0.2%는 CJ ONE 포인트와 이마트 포인트로 중복 적립된다.

CJ ONE 카드는 현재 회원수가 약 1400여만명이며 이마트의 멤버십 가입 고객 수는 1900만명에 이른다.

CJ제일제당 측은 “20대에서 50대에 이르는 다양한 고객을 대상으로 포인트 혜택을 제공하게 되면서 고객층이 보다 넓어질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라며 “ 이마트 인근에 위치한 CGV와 뚜레쥬르 등 CJ ONE 포인트를 활용하는 매장과의 시너지 효과도 기대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CJ ONE 카드 시스템 도입을 기념해 오는 13일까지 CJ제일제당 행사상품 구매시 구매금액에 따라 상품권과 CJ ONE포인트를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전진철 CJ제일제당 식품기획관리담당 상무는 “CJ제일제당과 이마트의 협업을 통해 도입된 CJ ONE 카드 서비스는 제조업체와 유통업체가 함께 소비자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모범 사례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히고 “이번 CJ ONE 카드 서비스 도입은 기존 포인트카드의 한계를 넘어 식품, 외식과 문화, 유통을 하나로 아우르는 보다 진화된 서비스의 시작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김보라 기자 kin337@

관련태그

#이마트

#CJONE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로또리치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