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정백현 기자
등록 :
2013-04-19 13:01

진에어, 나비포인트 보너스 항공권 전환 100호 고객에 선물

진에어가 그동안 적립한 나비포인트를 무료 보너스 항공권으로 교환한 100번째 고객 김요환 씨(가운데)에게 제주 라온호텔 앤 리조트 무료 숙박권을 증정하는 행사를 18일 오후 김포공항에서 열었다. 사진 제공=진에어

대한항공 계열의 저가 항공사 진에어가 100번째 나비포인트 무료 보너스 항공권 전환 고객을 기념하는 축하 행사를 진행했다.

진에어는 지난 18일 오후 김포공항에서 이날 100번째 항공권 전환 이용 고객으로 선정된 김요환 씨에게 제주도 라온호텔 앤 리조트 2박 3일 무료 숙박권과 기념품을 전달했다.

김씨는 그동안 적립한 나비포인트를 국내선 무료 보너스 항공권으로 전환해 18일 오후 7시 김포발 제주행 LJ341편에 탑승했다.

진에어는 앞으로도 나비포인트제도와 같은 고객 친화적 제도 확대를 넘어서 단독 노선 취항을 통한 항공 수요 창출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성장세를 이어갈 계획이다.

진에어 관계자는 “나비포인트 제도는 보다 쉽고 편리하게 고객에게 이용 혜택을 돌려주는 것이 운영 목적”이라며 “앞으로 고객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지속적인 홍보를 통해 진에어를 대표하는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설명했다.

한편 진에어의 나비포인트제도는 지난해 새롭게 도입한 통합 적립 프로그램으로 탑승 노선에 따라 정해진 10~40포인트의 나비포인트를 스탬프로 찍듯 적립식 쿠폰 방식으로 간소화한 방식으로 운영되고 있다.

나비포인트를 100포인트 이상 적립한 고객은 적립한 포인트에 따라 진에어 국내선 항공권으로 전환해 이용할 수 있다.

정백현 기자 andrew.j@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로또리치
배철현의 테마 에세이
한국투자증권
집 걱정 없눈 세상을 만드는 LH 한국토지주택공사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주)뉴스웨이 |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252 우리빌딩 6층 | 등록번호 : 서울, 아00528 | 등록일자 : 2008.03.10 | 발행일자 : 2008.03.10 | 제호 : 뉴스웨이
발행인 : 김종현 | 편집인 : 강 혁 | 청소년보호책임자 : 안 민 | Tel : 02. 799. 9700 | Fax : 02. 799. 9724 | mail to webmaster@newsway.co.kr
뉴스웨이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Newsway. All Rights Reserved.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