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이지 토커는 지난해 우수한 활동을 보여준 고객 패널들 중 11명을 선발했으며 이날 행사에는 KB국민카드 소비자보호본부 총괄책임자(CCO)가 참석해 고객 패널에게 감사의 메시지와 함께 위촉장을 전달했다.
발대식 후 이어진 간담회에서는 이지 토커와 KB국민카드 소비자보호부 담당자들이 참석해 고객 패널'이지 토커'가 현장에서 금융거래 및 이용을 하면서 느끼는 불편사항과 함께 금융관련 제도개선에 대한 가감 없는 의견들을 교환했다.
KB국민카드는 지난해 고객 패널이 제안한 안건 중 상품추천, 이벤트, 앱 화면구성 및 검색기능 개선의견 등 총 32건을 채택해 개선했다. 이번 간담회에서 논의된 내용 역시 검토를 통해 상품과 서비스 개발 등에 적극 반영하고 개선할 계획이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올해 이지 토커는 지난해 우수한 활동을 보여준 고객 패널 중에서 선발한 만큼 KB국민카드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뛰어난 이해를 바탕으로 올 한해 더 깊이 있는 활동이 기대된다"며 "위촉장을 받은 오프라인 고객 패널과 함께 온라인에서 활동하고 있는 5백여명 이지 토커의 다양한 의견과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 말했다.
뉴스웨이 김민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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