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홈쇼핑 1위 M6부티크서 2차 방송도 매진
4일 나인테일즈에 따르면 1차 론칭 방송 매진 이후 프랑스홈쇼핑 M6부티크 요청으로 추가 물량을 수출했으며 지난달 말 진행한 2차 방송에서도 매진을 기록했다.
M6 부티크 방송의 MD로 활동하고 있는 Wbouzara는 방송이 끝나고 “비슷한 종류의 상품은 너무나 많다. 하지만 방송에서 0.01%의 조작 없이 실제 효과가 방송 중에 그대로 드러나며 2회 방송 연속 매진은 링클파워필링과 리프팅이 처음”이라고 평가했다.
이어 “제 느낌은 틀린 적이 없죠, 한 달 사용해보고 최고의 점수를 줬습니다. 이런 상품은 빨리 잡아야한다고 생각했다”며 “2회 방송에서도 매진을 솔직히 기대를 하지 않았는데, 이렇게 2회 연속해서 매진을 이뤄내며 향후 매출이 기대가 된다”라고 전했다.
나인테일즈 마케팅 관계자는 “국내 기능성 화장품으로는 최초 론칭과 함께 2회 방송에서도 매진을 이뤄내며 앞으로의 매출 증대와 함께 프랑스 현자 오프라인 매장에도 진출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나인테일즈(9tails)의 링클파워필링은 현재 국내에서 공영쇼핑, 신세계TV 쇼핑 뷰티부분 재구매율, 판매수, 상품평수, 방송회수 1위 상품으로 4관왕의 지위를 2017년부터 2019년 7월 현재까지 지키고 있다. 홈쇼핑 누적 매출 350억 돌파, 누적판매량으로는 150만개 이상이 판매된 베스트셀러 기능성 화장품이다.
뉴스웨이 서승범 기자
seo6100@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