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8일 토요일

  • 서울 20℃

  • 인천 19℃

  • 백령 15℃

  • 춘천 23℃

  • 강릉 24℃

  • 청주 23℃

  • 수원 19℃

  • 안동 21℃

  • 울릉도 16℃

  • 독도 16℃

  • 대전 22℃

  • 전주 21℃

  • 광주 21℃

  • 목포 21℃

  • 여수 20℃

  • 대구 25℃

  • 울산 22℃

  • 창원 21℃

  • 부산 21℃

  • 제주 17℃

롯데제과, 요구르트맛 ‘말랑카우’ 신제품 출시

롯데제과, 요구르트맛 ‘말랑카우’ 신제품 출시

등록 2017.01.23 14:08

차재서

  기자

롯데제과가 말랑카우에 요구르트맛을 더한 ‘폭신폭신 말랑카우 말랑요구르트’를 선보였다. 사진=롯데제과 제공롯데제과가 말랑카우에 요구르트맛을 더한 ‘폭신폭신 말랑카우 말랑요구르트’를 선보였다. 사진=롯데제과 제공

롯데제과가 말랑카우에 요구르트맛을 더한 ‘폭신폭신 말랑카우 말랑요구르트’를 선보였다고 23일 밝혔다.

롯데제과의 ‘말랑요구르트’는 추잉캔디 말랑카우에 파스퇴르 요구르트를 넣은 제품이다. 살구색 포장지에 요구르트병과 말랑카우 캐릭터가 그려졌고 낱개 포장에는 ‘사랑해’, ‘먹고 힘내요’ 등 응원 문구가 인쇄됐다.

‘폭신폭신 말랑카우’는 2013년 출시 이후 매년 200억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는 제품이다. 반죽 사이에 공기를 주입하는 ‘에어레이션 공법’을 사용해 씹을 때 치아에 달라붙지 않는 게 특징이다.

신제품 출시로 ‘말랑카우’는 우유맛을 살린 오리지널을 비롯해 ‘딸기우유, 초코우유, 롱스틱, 말랑요구르트’ 등 5종으로 늘어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추잉캔디, 소프트캔디, 젤리 등은 최근 높은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으며 요구르트는 젤리, 아이스크림 등과 컬래버레이션으로 지난해 많은 인기를 얻은 바 있다”면서 “롯데제과는 이 같은 트렌드를 반영해 ‘말랑요구르트’를 선보였으며 올해 캔디 시장에서 10% 이상 매출 신장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