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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쭐 난 카드 3사 대표, ‘정신적 피해 보상 대책 없나?’

[NW포토]혼쭐 난 카드 3사 대표, ‘정신적 피해 보상 대책 없나?’

등록 2014.02.07 18:39

김동민

  기자

왼쪽부터 박상훈 롯데카드 대표이사, 김덕수 KB국민카드 대표이사 직무대행, 이신형 NH농협카드 사장. 김동민 기자 life@newsway.co.kr왼쪽부터 박상훈 롯데카드 대표이사, 김덕수 KB국민카드 대표이사 직무대행, 이신형 NH농협카드 사장. 김동민 기자 life@newsway.co.kr


국회 정무위원회의 카드사 고객정보 유출과 관련된 국정조사가 7일 오전 KB국민카드 전산센터 현장조사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조사에 들어갔다. 이날 박민식 새누리당 정무위 간사를 비롯한 정무위원회 소속 의원들이 강서구 염창동 KB국민카드 전산센터을 시작으로 서대문 NH농협카드, 롯데카드 본사, KB국민카드 본사, KCB 본사에서 현장조사를 했다.

김동민 기자 life@

뉴스웨이 김동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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