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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경, 한방 뷰티시장 도전장···‘현(賢)’ 론칭

애경, 한방 뷰티시장 도전장···‘현(賢)’ 론칭

등록 2013.08.05 17:22

김보라

  기자

애경, 한방 뷰티시장 도전장···‘현(賢)’ 론칭 기사의 사진

애경이 국내 한방 뷰티시장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애경은 농협한삼인과 공동 개발한 한방 뷰티브랜드 ‘현(賢)’을 론칭하고 1차로 100% 국내산 6년근 홍삼농축액을 함유한 샴푸·린스 6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애경이 론칭한 ‘현’은 고품질의 프리미엄 생활용품으로 헤어, 바디, 훼이셜 등을 아우르는 새로운 천연 한방 뷰티 브랜드이다.

‘현’이라는 브랜드명은 어질다는 뜻으로 여성의 아름다움을 선인의 지혜를 담아 단순히 화려한 아름다움이 아니라 어질고, 현명하고, 넉넉한 아름다움을 담아내고 만들어 간다는 의미를 담았다.

또 여성의 아름다움을 위해 몸의 선과 피부결, 머리결의 결을 조화시키는 한방 뷰티 크로스 카테고리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애경과 농협한삼인은 지난해 10월 MOU를 체결하고 신규브랜드 개발 및 운영에 관한 협력관계를 구축, 한방 뷰티시장 분석을 통해 양사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새로운 브랜드 출시를 위한 논의를 진행해 왔다.

이에 따라 공동개발한 한방 뷰티브랜드 ‘현’은 1차로 농협한삼인의 100% 국내산 6년근 홍삼농축액을 함유한 샴푸 린스 6종을 출시했다.

‘현’의 헤어 카테고리 신제품은 ▲탈모방지 및 양모기능의 다현(多玄) 샴푸·린스 ▲모근 강화와 볼륨 탄력 기능의 현빛(玄빛) 샴푸·린스 ▲청정두피 및 비듬케어의 청단(靑端) 샴푸·린스 등 총 3개 라인으로 구성됐다.

애경 관계자는 “30대 이상 소비자가 선호하는 한방시장 공략을 위해 농협한삼인과 제휴를 통해 홍삼 성분의 오리지널리티를 강화했다”며 “한방브랜드가 대세인 헤어케어 제품을 시작으로 바디, 훼이셜, 이너뷰티 등 뷰티 카테고리 전반으로 제품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김보라 기자 kin337@

뉴스웨이 김보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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