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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대한통운, 모터스포츠 사회공헌 ‘꿈키움 프로젝트’ 진행

CJ대한통운, 모터스포츠 사회공헌 ‘꿈키움 프로젝트’ 진행

등록 2019.10.28 16:24

윤경현

  기자

어린이 40여명 초대 다채로운 경험 선사지역 아동들과 함께 모터스포츠 문화체험 

2017년부터 시작된 ‘꿈키움 프로젝트’는 평소 체험하기 어려운 모터스포츠 문화를 통해 어린이들에게 특별한 스포츠 콘텐츠를 제공해왔다. 사진=CJ대한통운 제공2017년부터 시작된 ‘꿈키움 프로젝트’는 평소 체험하기 어려운 모터스포츠 문화를 통해 어린이들에게 특별한 스포츠 콘텐츠를 제공해왔다. 사진=CJ대한통운 제공

CJ대한통운이 모터스포츠를 통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꿈키움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28일 CJ대한통운에 따르면 지난 27일 경기도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열린 ‘2019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최종라운드에 경기도 광주시 소재 선동초등학교 아동 40여명을 초청해 ‘CJ대한통운과 함께하는 꿈키움 프로젝트’ 행사를 가졌다.
 
2017년부터 시작된 ‘꿈키움 프로젝트’는 평소 체험하기 어려운 모터스포츠 문화를 통해 어린이들에게 특별한 스포츠 콘텐츠를 제공해왔다. 

지난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1~3라운드에는 경기도 광주초월초등학교 학생들과 한사랑장애영아원 어린이들을 초청해 국내 모터스포츠 문화를 몸소 체험했다. 

이번 행사에는 CJ대한통운 임직원 봉사단 30여명과 선동초등학교 아동 40여 명 등 총 70여명이 참여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날 슈퍼레이스 경기장을 찾은 지역 어린이들은 준비된 다양한 모터스포츠 문화체험 행사에 참여했다. 

삼성교통박물관 관람을 시작으로 투어버스에 탑승해 직접 슈퍼레이스 코스를 돌아보며 레이싱카를 관람했다. 

또 CJ대한통운이 후원하고 있는 `CJ로지스틱스 레이싱팀` 레이싱 선수들과 직접 만나고 사인도 받는 팬미팅을 가졌고 레이싱카를 눈앞에서 볼 수 있는 그리드워크 이벤트에 참여해 색다른 경험을 했다. 

행사 마지막 순서로는 다같이 관람석에 앉아 양산차를 개조한 차량들이 출전하는 GT 클래스 결승 경기를 보며 팬미팅 때 만났던 선수들을 응원하는 시간을 가졌다.  
  
올해 누적 1만 2500시간을 돌파한 CJ대한통운 임직원 봉사활동은 이번 행사로 연 2만 시간을 향해 더욱 박차를 가할 수 있게 됐다. 

연인원 3000명에 가까운 임직원이 교육, 문화, 생활보조 등 다양한 분야에서 공헌활동을 전개해왔다. 

특히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하는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에 문화취약계층 어린이를 초청해 쉽게 접하기 어려운 모터스포츠 문화를 체험케하며 성장을 도왔다.
  
한편 2019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최종전은 4만명이 넘는 인파가 몰리며 국내 최정상 레이스 대회임을 다시 한 번 확인했다. 

대회를 방문한 관람객들은 이벤트존에서 모터스포츠와 관련된 체험을 하며 현장을 즐겼으며 푸드트럭에서는 다양한 먹거리를 맛보며 피크닉 분위기를 연출하기도 했다. 

특히 계열사와 지역에서 나온 먹거리 푸드트럭은 맛과 가격에서 호평이 이어지며 CJ그룹의 핵심 가치인 ‘상생’의 바람직한 구현이란 평가가 나오고 있다.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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