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네이버포스트 유튜브
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웰메이드, 겨울 아우터 판매 급증

사진=세정 제공



세정의 웰메이드 겨울 아우터 판매량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

웰메이드는 지난 2일 의류 중 다운점퍼 총 판매량은 전주 같은 요일 대비 74.1% 상승하고 매출액도 전년 대비 50.7% 증가했다고 4일 밝혔다.

웰메이드 남성 겨울 아우터 인디안 다운사파리 화보입점 브랜드 중 인디안, 헤리토리 등 남성복 브랜드의 겨울 다운류 판매량은 전주 대비 약 62%, 여성복 앤섬은 80% 가량 상승했다.

아웃도어 피버그린도 다운 점퍼의 판매량이 전주 대비 80% 급격히 증가했다.

웰메이드는 다운제품이 주력인 아웃도어 브랜드 외 남성복에서도 기본 카테고리에 다운 코트, 퀼팅 재킷 등 멀티 아우터 상품군을 두루 확충하면서 더욱 세분화되고 다양해진 겨울 상품 구성을 선보이고 있다.

세정 관계자는 “올 겨울 평년보다 따뜻한 날씨가 예상돼 우려도 많았지만 일주일 사이에 갑자기 추워지고 체감온도가 큰 폭으로 떨어져 겨울 다운류 판매량이 부쩍 증가했다”며 “웰메이드에서 12월 들어 다양하게 마련한 송년 기념 특별 사은행사들이 판매량 상승을 견인하며 꾸준한 판매가 이어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김효선 기자 mhs@

관련태그

#웰메이드

#세정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로또리치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