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 서울 7℃

  • 인천 7℃

  • 백령 6℃

  • 춘천 9℃

  • 강릉 10℃

  • 청주 9℃

  • 수원 7℃

  • 안동 8℃

  • 울릉도 10℃

  • 독도 10℃

  • 대전 8℃

  • 전주 10℃

  • 광주 9℃

  • 목포 9℃

  • 여수 12℃

  • 대구 10℃

  • 울산 11℃

  • 창원 11℃

  • 부산 11℃

  • 제주 11℃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슈즈 누적 판매량 20만족 돌파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슈즈 누적 판매량 20만족 돌파

등록 2022.08.12 10:10

천진영

  기자

7월 여름 슈즈 판매량 전년비 210.4%↑아동·골프화 출시 예정···슈즈 카테고리 확대

사진=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제공사진=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제공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젝시믹스는 슈즈 누적 판매량이 20만족을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2020년 6월 선보인 슈즈 시리즈는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며 젝시믹스 의류 카테고리 외 매출 창출의 새로운 주역으로 자리매김했다.

올 1월부터는 안무가 '시미즈'와 함께한 슈즈광고를 통해 마케팅을 강화하고, 캔버스 스니커즈를 비롯해 샌들, 플립, 뮬·슬리퍼 등 다양한 여름 슈즈를 출시하며 카테고리를 확장했다.

여름 슈즈의 경우,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무더위와 장마시즌으로 인해 올해 수요가 급증했다. 7월 한달간 젝시믹스의 '슬리퍼&샌들' 카테고리의 제품 판매량은 전년동기 대비 210.4% 성장했다.

리커버리 슈즈인 'X-레디 슬라이드'와 'X-레디 플립'의 수요가 높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두 제품의 총 중량은 170~175g으로 물 한컵보다 가벼운 경량성과 통기성을 갖췄다. 밀키라벤더, 베이비핑크 등 MZ세대들이 선호하는 색상과 디자인도 인기를 더했다.

이 밖에도 초기 출시됐던 어글리 슈즈 형태의 'X-1'은 출시 6개월 만에 4만족 이상의 판매고를 올렸다. 심벌을 크게 넣어 레트로 감성과 브랜드아이덴티티를 강조한 'X-2'는 작년에만 2020년 대비 76.5%의 성장세를 보였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관계자는 "여름 슈즈를 비롯해 올해 연말까지 아동화, 골프화 등을 출시하며 지속적으로 슈즈 카테고리를 넓혀 나갈 계획"이라며 "슈즈가 보더리스 마켓의 새로운 캐시카우로 부상한 만큼,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킨 제품으로 입지를 다져 나가겠다"고 밝혔다.

뉴스웨이 천진영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