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네이버포스트 유튜브
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정읍시 ‘연지동 사람들 모임’, 소외 이웃을 위한 밑반찬 나눔

취약계층 21가구에 불고기, 깻잎 조림 등 밑반찬 나눔

이미지 확대thumbanil

‘연지동 사람들 모임’, 소외 이웃을 위한 밑반찬 나눔 봉사활동 모습

정읍시 ‘연지동 사람들 모임’(이하 연사모, 회장 박월순)은 지난 30일 지역 내 홀로 사시는 어르신 가정과 장애인 가정을 위한 사랑의 밑반찬 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소외계층에게 작은 보탬이 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지원 대상자의 부실한 식생활을 보충하고, 타인과의 대화가 거의 없는 홀로 사시는 어르신의 정서지원과 생활 안정을 돕겠다는 취지다.

연사모는 연지동 소재 여성봉사관에서 취약계층이 건강한 생활을 유지할 수 있도록 불고기와 양파김치, 깻잎 조림 등을 정성을 담아 만들었다.

봉사자들의 따스한 마음이 담긴 밑반찬은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 21세대에 골고루 전달됐다.

박월순 연사모 회장은 “코로나19와 폭염이 연일 맹위를 떨치며 모두가 심신이 지쳐 가는 이때, 반찬을 손수 만들어 전달하는 것이 매우 기쁘고 보람된 일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반찬을 만들어 지역 내 소외계층에게 기쁨을 주겠다”고 말했다.

양재천 동장은 “어려운 상황에서도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는 연사모 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연지동주민센터도 더불어 살아가는 지역공동체 분위를 조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호남 김재홍 기자 hong9629@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로또리치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