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프로모션은 출산과 관련된 용품, 음식 등 제품부터 아이 돌봄 서비스, 아이 기질분석 이용권 등 서비스까지 육아와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를 망라한 프로젝트다. 육아 콘텐츠를 전문으로 하는 ‘그로잉맘’, ‘맘마레시피’, ‘째깍악어’가 참여한다.
AK몰은 약 2주간 진행되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일 ‘럭키드로우’를 통해 ▲째깍악어 육아 연차권(아이 돌봄 서비스 이용권) ▲그로잉맘 기질분석 이용권 ▲맘마레시피 육퇴 간식박스(안주·무알콜맥주 세트) 등 ‘0원’ 이벤트를 진행하고 각 브랜드의 제품과 서비스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도 한다.
또 AK몰 라이브 방송 채널 ‘샤샤라이브’에 ‘그로잉맘’ 이다랑 대표가 출연해 고객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 라이브 방송은 오는 21일 오전 AK몰 모바일 앱과 웹에서 볼 수 있다.
AK몰 마케팅 관계자는 “AK몰은 매월 새로운 데일리프리미엄 프로젝트를 진행할 예정”이라며 “앞으로 고객의 일상에 도움을 주는 제품 그리고 서비스도 판매하는 큐레이션 기능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뉴스웨이 김민지 기자
kmj@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