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네이버포스트 유튜브
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쌍용차 에디션④] 코란도 투리스모 ‘익스트림 스포츠’.. 국내 최초 ‘4WD’ MLV

디자인과 편의성 향상
9인승 전용 모델.. 합리적 가격

쌍용자동차 코란도 투리스모는 지난 2013년 다목적레저용차량(MLV)으로 국내 최초 4륜구동(4WD) 방식을 채택한 모델이다.

가장 최근에 출시된 코란도 투리스모 ‘익스트림 스포츠 에디션’은 기존의 아웃도어 에디션보다 동일한 가격을 유지하며 디자인과 편의성을 업그레이드 한 스페셜 모델이다.

판매도 꾸준하다. 올해 1월부터 5월까지의 코란도 투리스모 판매량을 분석해보면 판매량의 25%가 에디션 모델이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코란도 익스트림 스포츠 에디션은 LED 안개등, 리어범퍼 커버 등 외관디자인은 물론 햇빛 차단과 프라이버시 보호를 위한 난연 처리 주름식 커튼(2열), 탑승객의 안전을 책임질 사이드에어백을 기본 적용하는 등 종합적인 상품성 업그레이드가 이뤄졌다.

신규 아이템 외에 SUS 스키드플레이트, 테일게이트 크롬 가니쉬 등 디자인 요소와 편리한 승·하차를 돕는 사이드스텝, 야간 적재공간 이용에 도움을 줄 테일게이트 LED 램프 등 기존 아웃도어 에디션 사양들도 그대로 적용됐으며 경쟁모델 중 유일한 사륜구동(4WD) 시스템도 기본 적용돼 월등한 오프로드 주행능력을 발휘한다. 

코란도 투리스모 익스트림 스포츠 에디션은 9인승 전용이다.

판매가격은 3249만원으로 상품성을 높이면서도 아웃도어 에디션과 동일한 가격을 유지했다.

일반 모델의 판매가격은 트림 별로 ▲TX 3076만원 ▲RX 3524만원이다.

윤경현 기자 squashkh@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로또리치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