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네이버포스트 유튜브
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쌍용차 남양주정비사업소, 신규 개소.. 고객 서비스 강화

20명 우수한 정비인력..연간 1만3천여대 정비능력 보유
평택 정비사업소 규모 대폭 확대.. 연간 정비능력 2만2천여대로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최종식)가 서비스 네트워크 확충을 통한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해 정비사업소를 신규 개소하는 한편 기존 사업소의 정비역량을 대폭 강화하여 확장 이전하는 등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노력을 지속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이미지 확대thumbanil

남양주 정비사업소는 총 면적 2207m²(668평)에 2층 건물 16개 정비공간을 갖추고 있다. 총 20명의 전문 정비인력을 확보해 연간 1만3000여대의 보증 및 일반수리가 가능하다. 사진=쌍용자동차 제공


또 우수한 정비인력과 함께 판금∙도장과 기능 작업장도 함께 운영된다. 대기하는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넓고 쾌적한 휴게공간도 마련되어 있다.
 
평택 정비사업소(대표 전호석)는 규모와 정비역량을 크게 향상시키며 확장 이전하여 오는 23일 운영을 시작한다. 

총 면적 4450m²(1346평)에 본관을 비롯해 정비와 차량검사, 접수 및 고객휴게실을 위한 4개 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27개 스톨을 갖추고 연간 2만2000여대를 정비할 수 있는 준비를 마쳤다.
 
쌍용자동차 관계자는 “전국 정비사업소를 비롯해 정비센터, 지정정비공장, 서비스프라자 등 총 330여개의 서비스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다”며 “정비역량 제고 및 고객 접근성 확보를 통한 서비스 품질 향상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라고 전했다.

윤경현 기자 squashkh@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로또리치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