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네이버포스트
  • 유튜브
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쌍용차, 티볼리 고객 10대 1 뚫고 참석한 ‘청춘예찬’ 파티

  • font-plus
  • font-minus
  • print
  • 카카오 공유하기
  • twitter
  • facebook

강원 원주에 200팀 1000여 명 초청
티볼리 브랜드 오너만을 위한 단독 초청행사
오너들 취향저격 프로그램으로 참가자 만족도 높아

이미지 확대thumbanil

쌍용차는 KB국민카드와 함께 개최하는 티볼리 브랜드 오너 초청 나이트 파티 ‘청춘예찬’이 지난 7~8일 1박 2일 일정으로 강원 원주에 있는 한솔 오크밸리 스키빌리지에서 진행됐다. 사진=쌍용자동차 제공

티볼리 브랜드 오너 대상으로 진행한 나이트 파티 ‘청춘예찬’은 모집 경쟁률 10대 1 이상을 기록했다.

이번 파티는 고객 특성에 맞춘 세부 프로그램들이 참가자들에게 더욱 높은 만족감을 안겨 준 것으로 보인다고 쌍용차 관계자는 설명했다.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최종식)가 새봄을 맞아 티볼리 브랜드 오너만을 위한 특별한 초청행사 청춘예찬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KB국민카드와 함께 개최하는 티볼리 브랜드 오너 초청 나이트 파티 ‘청춘예찬’이 지난 7~8일 1박 2일 일정으로 강원 원주에 있는 한솔 오크밸리 스키빌리지에서 진행됐다.

티볼리 브랜드(티볼리/아머/에어) 보유 고객 총 200개 팀 1000여명(5인 가족 기준)이 참가했다.

▲참가자들 사이의 아이스브레이킹(ice-breaking) ▲흥겨운 음악으로 분위기를 돋워 준 티볼리 엣지(Edge) 콘서트 ▲클럽 디제잉쇼 등 프로그램은 물론 ▲티볼리 나이트 스페셜 라운지 ▲푸드트럭 ▲7가지 컬래보레이션 홍보부스 등 다양한 먹거리로 빈틈 없는 즐거움을 선사했다.

쌍용차 관계자는 “이달 21~22일 강원 양양의 서피비치에서 열리는 ‘티볼리 서핑 캠프’ 참가 모집이 오는 13일까지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 중”이라며 “다양한 타깃 프로그램 및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으로 소형 SUV 3년 연속 1위(국내 판매대수 기준) 티볼리 브랜드의 가치를 향상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윤경현 기자 squashkh@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