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네이버포스트 유튜브
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드래곤플라이트’ 새끼 용 ‘스팸’ 먹고 쑥쑥 큰다

  • font-plus
  • font-minus
  • print
  • kakaostory
  • twitter
  • facebook

thumbanil
CJ제일제당의 ‘스팸’이 국민 모바일 게임 ‘드래곤플라이트’의 새끼 용의 간식 아이템으로 선정됐다.

CJ제일제당은 최근 ‘스팸’이 ‘드래곤플라이트’ 새끼 용의 성장 도움 아이템으로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 ‘영양고기’였던 아이템이 ‘스팸’으로 바뀐 것이다.

‘스팸’은 게임 상 새끼 용의 빠른 성장에 도움을 주는 아이템으로 사용된다. ‘발육에 좋은 스팸. 고소하고 부드러운 스팸이 새끼 용을 더 빨리 성장하게 합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스팸’ 제품 이미지가 그대로 반영된 것이 특징이다. 현재는 안드로이드 폰 버전에서만 사용 가능하지만, 빠르면 금주 내 아이폰 버전에서도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스팸’이 아이템으로 선정된 후 ‘드래곤플라이트’ 유저들의 반응이 뜨겁다. 많은 유저들은 ‘이제는 새끼용들이 가공식품을 먹는다’, ‘우리 드래곤들은 스팸 먹고 자라요’, ‘게임 하다 출출한데 스팸 먹고 싶네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실제 오프라인 마케팅에서 입은 ‘드래곤플라이트’ 매출 신장 효과도 쏠쏠하다. 김세원 CJ제일제당 ‘스팸’ 마케팅 담당 과장은 “드래곤플라이트 간접광고 효과 덕인지는 모르겠으나, 스팸이 아이템으로 반영된 이후 내부 매출이 지난주보다 25% 정도 늘었다”며 “앞으로 스팸 브랜드를 최대한 알릴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정백현 기자 andrew.j@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