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 서울 7℃

  • 인천 7℃

  • 백령 6℃

  • 춘천 9℃

  • 강릉 10℃

  • 청주 9℃

  • 수원 7℃

  • 안동 8℃

  • 울릉도 10℃

  • 독도 10℃

  • 대전 8℃

  • 전주 10℃

  • 광주 9℃

  • 목포 9℃

  • 여수 12℃

  • 대구 10℃

  • 울산 11℃

  • 창원 11℃

  • 부산 11℃

  • 제주 11℃

송구영 LG헬로비전 대표 “고객 니즈가 헬로비전의 전략”

[신년사]송구영 LG헬로비전 대표 “고객 니즈가 헬로비전의 전략”

등록 2021.01.04 11:59

이어진

  기자

송구영 LG헬로비전 대표 “고객 니즈가 헬로비전의 전략” 기사의 사진

송구영 LG헬로비전 대표가 신년사를 통해 고객들의 니즈가 곧 회사의 전략이라며 고객가치 혁신을 최우선 과제로 꼽았다.

LG헬로비전은 사내방송과 온라인 게시판으로 ‘온라인 시무식’을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시무식은 사내방송 시스템을 통해 사전 녹화된 동영상을 임직원들에게 공유하는 형태로 진행됐다.

송구영 대표는 이날 시무식에서 “어려운 경쟁환경에서도 케이블TV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만들어내고, 알뜰폰 가입자를 순증 전환하는 등 소중한 사업적 성과를 일궈냈다”라며 “모두 임직원들이 최고 수준의 서비스 품질을 만들어내기 위해 담대하게 도전하고 부단히 노력해준 덕분”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임직원들이 케이블TV 1위 사업자로서의 긍지를 회복하고, 할 수 있다는 자신감과 기대감을 키워낸 것이 가장 큰 결실”이라고 말했다.

송구영 대표는 또 “지난 1년간 상품과 서비스 개선 노력으로, 시장을 선도할 경쟁력을 갖추게 됐다”라며 “올해는 우수한 품질과 합리적 가격의 서비스를 고객과 시장에 제대로 알려야 할 때”라면서 고객가치 혁신을 재차 강조했다.

그는 “고객의 니즈가 곧 헬로비전의 전략”이라며 고객의 이용 만족도 향상, 고객가치 혁신을 최우선 과제로 꼽았다.

뉴스웨이 이어진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