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네이버포스트 유튜브
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정대성 대한조선 사장, 9년째 지역 사회공헌 이어가

임직원·노조 구성원 20여명 참석
독거노인가구 김장김치 10kg 전달
지역 상품 햅쌀·생활용품 지역센터 기부

정대성 대한조선 대표이사·임직원, 노동조합 구성원, 마을 주민이 함께 참여해 김장배추, 고춧가루 등 신토불이 농산물로 직접 김장을 담가 소외계층 이웃에 전달했다. 사진=대한조선 제공

정대성 대표이사 사장은 지난 8일 사업장 지역 사회공헌 활동 일환인 후원 물품 전달식에서 “임직원들과 정성으로 담은 김장김치가 추운 겨울에 지역 독거노인과 아동들의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하는 따뜻한 양식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김장 나누기 행사는 지난 2012년부터 대한조선이 9년째 이어온 대표적인 지역 사회공헌활동이다.

이날 자리에는 정대성 대한조선 대표이사와 함께 봉사단 임직원 및 노동조합 구성원 20여명이 함께 했다.

대한조선은 매년 지역 마을 어려운 이웃과 사회복지시설 아동을 위한 ‘사랑의 김장 나눔 및 물품 후원’ 전달식 행사를 가지고 있다.
 
대한조선은 주민이 함께 참여해 김장배추, 고춧가루 등 신토불이 농산물로 직접 김장을 담가 소외계층 이웃에 전달했다.
 
올해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인근지역 조손가정 및 독거노인 20가구에 해남군 지역 마을에서 생산된 마을 배추로 담은 김장김치 10kg씩 전달했다.
 
또 대한조선은 김장김치와 더불어 해남군 지역 상품인 햅쌀과 생활용품을 함께 준비해 해남군 땅끝지역아동센터에 전달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대한조선 관계자는 “지역 내 소외 이웃과 소통하고 이를 통해 지속 가능한 행복을 나누기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윤경현 기자 squashkh@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로또리치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