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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R, SRT 챗봇 서비스 도입...비대면 고객 안내 서비스 확대

SR, SRT 챗봇 서비스 도입...비대면 고객 안내 서비스 확대

등록 2020.12.08 09:23

주성남

  기자

인공지능(AI) 기술 활용해 스마트폰으로 편리하게 문의하고 답변

SRT 챗봇 서비스 예시 이미지SRT 챗봇 서비스 예시 이미지

SRT 운영사인 SR(대표이사 권태명)은 온택트 서비스 강화를 위해 오는 9일부터 SRT 챗봇 서비스를 도입한다.

‘SRT 챗봇’은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한 모바일 플랫폼 고객 안내 서비스로, 카카오톡 앱만 설치돼있으면 누구나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카카오톡 ‘SRT 챗봇’ 채널 추가 후 궁금한 내용을 메뉴에서 선택하거나 채팅창에 입력하면 즉시 답변을 받을 수 있다. 음성인식 기능을 이용한 문의도 할 수 있다.

SR은 다년간 축적된 고객민원 분석, 현장직원 의견을 반영해 이용자 관점에서 챗봇 서비스를 구현하는데 주력했다.

권태명 SR 대표이사는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는 챗봇 서비스 도입으로 SRT 이용자의 편의성이 한층 더 향상됐다”며 “앞으로도 혁신기술을 도입한 철도서비스 선진화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뉴스웨이 주성남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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