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정혜인 기자
등록 :
2020-11-10 11:00
관련 태그

#신세계조선호텔

신세계조선호텔 ‘그랜드 조선 제주’ 내년 1월 8일 오픈

제주 첫 진출…대표 리조트형 호텔 자리매김 목표
성인용·가족용·스위트용 실내외 온수풀로 차별화
오픈 기념 4종 객실 패키지 사전 예약 판매

사진=신세계조선호텔 제공

신세계조선호텔이 신규 호텔 ‘그랜드 조선 제주’를 내년 1월 오픈하고 제주도 관광시장 공략에 나선다.

신세계조선호텔은 그랜드 조선 제주 오픈을 내년 1월 8일로 확정했다고 10일 밝혔다. 신세계조선호텔이 제주도 지역에 호텔을 여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그랜드 조선 제주는 신세계조선호텔의 두 번째 자체 호텔 브랜드 ‘그랜드 조선’의 두 번째 호텔이다.

움베르트&포예 디자이너가 ‘클래식’ 과 ‘모던’의 두 키워드를 바탕으로 제주의 아름다움과 여유를 디자인으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봄부터 겨울까지 사계절 내내 실내외에서 온수풀 수영장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성인 전용 피크포인트풀, 가족을 위한 가든풀, 스위트 객실 손님을 위한 힐 스위트 헤븐리풀까지 세 개의 실내외 수영장을 오픈한다.

특히 제주 바다와 한라산을 모두 조망할 수 있는 힐 스위트도 50실 마련된다. 힐 스위트 전용시설로는 올데이 프라이빗 라운지 ‘그랑 제이’와 루프탑 ‘헤븐리 풀’, 휴식공간 ‘헤븐리 라운지’가 있으며, 별도로 GX룸과 사우나를 갖췄다.

그랜드 조선의 시그니처 프로그램인 ‘렌딩 라이브러리’도 그랜드 조선 부산에 이어 제주에서도 제공된다. 렌딩 라이브러리는 유아부터 성인까지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여행물품 대여 서비스 프로그램으로 여행의 준비에 있어 번거로움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유아용품, 여행일반용품, 펀&엔터테인먼트 용품 등을 호텔에 구비, 투숙기간 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 아이들 눈높이에 맞춘 ‘조선 주니어 키즈 클럽’ 등 시설 이용과 피트니스, 사우나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 액티비티 전문팀 ‘그랑 조이’(Gran JOE)도 운영한다.

그랜드 조선 제주는 신세계조선호텔의 노하우를 담아 다양한 식음업장(F&B) 6곳을 함께 운영한다. 조선호텔의 시그니처 메뉴를 맛볼 수 있는 뷔페 레스토랑 ‘아리아’, 이탈리안 캐쥬얼 다이닝 레스토랑 ‘루브리카’, 라이브공연과 함께 시그니처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라운지 & 바’, 기프트 & 파티세리 ‘조선 델리’, 루프탑 바 ‘피크 포인트’, 풀사이드 카페 ‘잇투오’ 등이다.

박기철 그랜드 조선 제주 총지배인은 “그랜드 조선은 고객들이 어떠한 계획 없이 호텔을 찾아도 완벽한 쉼을 보내며 즐거운 순간을 함께할 수 있는 호텔 브랜드”라며 “특히 그랜드 조선 제주는 커플부터 패밀리, 허니문 등 제주를 찾는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에 맞춰 강화된 시설과 서비스로 세심하게 준비해 제주도를 대표하는 리조트형 호텔로서 운영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신세계조선호텔은 그랜드 조선 제주 오픈을 기념해 얼리버드 고객을 위한 사전 예약 판매를 10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투숙기간은 그랜드 조선 제주의 오픈일인 내년 1월 8일부터 3월 31일까지다.

‘딜라이트풀 모먼츠’ 패키지는 그랜드 조선 제주 객실에서의 1박과 뷔페 레스토랑 아리아에서의 조식혜택(성인 2인)을 제공해 24만원(세금 별도)부터 객실 타입에 따라 구성했다.

가족 고객을 대상인 ‘디어, 마이 조선 주니어’는 총 3개 테마의 키즈 전용객실에 가운, 슬리퍼, 웰컴기프트 등 키즈 전용 어메니티, 록시땅 시어베이비 어메니티 2종을 제공하며 아리아 조식혜택(성인 2인, 소인1인 기준)을 함께 포함했다. 호텔 내 ‘조선 주니어 키즈 클럽’의 유료 프로그램 이용권(1회) 혹은 가든풀 내 여유로움을 돋울 카바나 이용권(2시간)을 추가 선택할 수 있다. 35만원(세금 별도)부터 객실 타입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렛츠 피크’ 패키지는 성인 전용으로 운영되는 피크포인트 풀에서의 루프탑 풀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 패키지 선택 시 웰컴드링크 1잔과 시그니처 맥주인 제이라거, 스파클링 와인을 제한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29만원(세금 별도)부터다.

힐 스위트 전용의 패키지인 ‘얼모스트 헤븐’에는 ‘그랑 제이’에서의 조식과 저녁시간의 그랑 초이스(프리미엄 주류 및 스몰플레이트 선택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힐 스위트 타입 65만원부터, 프레스티지 힐 스위트 타입 125만원부터 이용 가능하다.

그랜드 조선 제주는 사전 예약판매 기간동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객실을 예약하는 모든 고객에게 그랜드 조선 비치타올(투숙시 1회)을 스페셜 기프트로 제공할 예정이다.

정혜인 기자 hij@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로또리치
배철현의 테마 에세이
한국투자증권
집 걱정 없눈 세상을 만드는 LH 한국토지주택공사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주)뉴스웨이 |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252 우리빌딩 6층 | 등록번호 : 서울, 아00528 | 등록일자 : 2008.03.10 | 발행일자 : 2008.03.10 | 제호 : 뉴스웨이
발행인 : 김종현 | 편집인 : 강 혁 | 청소년보호책임자 : 안 민 | Tel : 02. 799. 9700 | Fax : 02. 799. 9724 | mail to webmaster@newsway.co.kr
뉴스웨이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Newsway. All Rights Reserved.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