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빙그레, ‘더위사냥’ 환경부 캠페인 패키지 제품 출시

빙그레, ‘더위사냥’ 환경부 캠페인 패키지 제품 출시

등록 2020.07.15 16:09

김민지

  기자

사진=빙그레 제공사진=빙그레 제공

빙그레는 대표 아이스크림 제품 ‘더위사냥’의 환경부 캠페인 패키지 제품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더위사냥은 포장재는 친환경 소재인 종이를 사용하고 있다. 또 친환경 인쇄 방식인 플렉소 인쇄를 적용해 기존의 그라비어 인쇄 방식 대비 잔류 용제를 대폭 줄였다.

이번 특별 패키지 제품은 더위사냥의 친환경적 요소들과 결합해 ‘저탄소 친환경 생활로 지구온도 낮추자’란 캠페인 문구를 새겨 넣었다. 이번 더위사냥 스페셜 패키지 제품의 수익금 중 일부는 폭염 취약계층을 지원하는 사업에 지원된다.

빙그레는 더위사냥 스페셜 패키지 제품 외에도 환경부의 폭염 취약계층 지원사업에 참여하고 있다. 지난 3일 빙그레는 조명래 환경부 장관이 광명시청을 방문해 시행한 기후 행동 캠페인 간담회에 참석해 폭염 취약계층을 위한 쿨 토시와 수건, 메로나 칫솔을 전달했다.

빙그레 관계자는 “기업의 친환경 노력은 시간이 갈수록 경영의 필수적인 고려 요소가 될 것으로 예상한다”며 “빙그레는 앞으로도 환경부 등 친환경 캠페인과 폭염 취약계층 지원사업에 힘을 보탤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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