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네이버포스트 유튜브
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롯데온, 오늘 10시부터 100억원 명품 재고 푼다

사진=롯데쇼핑 제공

롯데온(ON)은 23일 오전 10시부터 롯데면세점의 해외 명품 50여 개 브랜드의 재고 물량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마음방역명품세일’이라는 테마로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면세 상품을 시중가 대비 최대 60% 가량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해외여행이 어려워지며 해외직구 사이트에서 명품을 구입하는 경우가 늘고 있으나, 정품 여부를 확인하기 어렵고 통관 절차도 본인이 직접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다.

그러나 이번에 롯데온에서 판매하는 롯데면세점의 명품 재고의 경우 롯데면세점이 직접 수입한 정품을 판매하고, 통관 절차까지 롯데면세점이 맡아 진행한 후 배송해주기 때문에 상품에 대한 신뢰성과 편리성을 갖춘 장점이 있다.

롯데온과 롯데면세점은 약 100억원의 물량을 준비해 롯데온에서 순차적으로 판매할 계획이다.

롯데면세점은 롯데온에서 판매한 금액의 0.5%를 코로나19 피해극복을 위해 힘쓰고 있는 의료진에게 기부할 예정이다.

한편, 롯데백화점은 오는 26일부터 오프라인 최초로 백화점과 아울렛 등 8개 점포에서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맞춰 준비한 명품을 판매한다.

정혜인 기자 hij@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로또리치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