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투자정보, 맞춤형 상품 추천 및 PB상담 서비스 제공
이 센터는 자산관리 서비스의 사각지대였던 소액투자자 및 온라인 고객들에게 언제든지 금융전문가를 통한 자산관리 서비스 제공을 위해 개설됐다.
Prime센터는 디지털 플랫폼을 활용해 적시에 필요한 투자 정보뿐 아니라 전문가 도움 필요 시 Prime PB들이 직접 나서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Prime PB들은 각 영업점 및 투자정보 파트에서 오랜 기간 투자자문 경험을 쌓은 전문가들로 배치했다.
KB증권은 Prime센터를 통해 소액의 구독료로 프리미엄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Prime Club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할 계획이다.
이홍구 WM총괄본부장은 “온라인 고객들에 대한 자산관리서비스가 상대적으로 부족하고 더 나아가 차별화된 자산관리서비스를 원하는 고객들의 니즈 충족을 위해 Prime센터를 오픈하게 됐다”며 “향후 Prime센터의 역할을 더욱 더 확대해 나가 KB증권만의 특화된 디지털 자산관리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뉴스웨이 천진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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