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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호고속, ‘제 24회 소비자의 날 시상식’ 고속버스 부문 4년 연속 1위 수상

금호고속(사장 이덕연)은 지난 25일 코엑스에서 열린 ‘2019 년도 제24회 소비자의 날 시상식’에서 고속버스 부문 4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

대한소비자협의회가 주최하고 KCA 한국소비자평가가 주관하는 이 시상식은 매년 ‘소비자의 날(12월 3일)을 기념해 산업별로 한해 동안 소비자에게 가장 많은 사랑과 호평을 받은 기업을 선정한다.

금호고속은 고객전담부서 운영 및 홈페이지, 모바일을 통한 24시간 VOC접수, 탑승 고객님을 대상으로 하는 ‘아름다운 행복경영 모니터스’ 운영, 신개념 안전프로세스 구축 등 차별화된 서비스 전략이 타 운송업체에 비하여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한 한층 진화한 고객의 요구를 반영하여 ‘프리미엄 고속버스’ 개발 및 도입을 주도해 고속버스 서비스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는 평가를 얻고 있다.

금호고속 이덕연 사장은 “소비자가 직접 평가해주신 시상식에서 4년 연속 수상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많은 고민과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호남 강기운 기자 kangkiu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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