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 토요일

  • 서울 12℃

  • 인천 13℃

  • 백령 12℃

  • 춘천 12℃

  • 강릉 12℃

  • 청주 13℃

  • 수원 13℃

  • 안동 13℃

  • 울릉도 15℃

  • 독도 15℃

  • 대전 14℃

  • 전주 15℃

  • 광주 17℃

  • 목포 15℃

  • 여수 15℃

  • 대구 14℃

  • 울산 13℃

  • 창원 15℃

  • 부산 13℃

  • 제주 13℃

빙그레 “냉장주스 따옴 신제품, 3개월만에 100만병 판매”

빙그레 “냉장주스 따옴 신제품, 3개월만에 100만병 판매”

등록 2019.11.22 16:38

최홍기

  기자

“원재료 충실하고 인위적인 첨가물 최소화”

사진=빙그레사진=빙그레

빙그레는 냉장 주스 시장에서 ‘따옴’이 강자로 부상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따옴은 2012년 10월 출시된 빙그레의 프리미엄 냉장 주스 브랜드다.

빙그레는 따옴에서 최근 새로운 과일을 조합한 주스 2종 신제품을 선보인지 3개월만에 누적판매 100만병이상 판매됐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제주도에서 수확한 천혜향, 한라봉, 청귤을 조합한 ‘제주에서 갓 따옴’과 석류와 크랜베리를 믹스한 ‘나를 위해 갓 따옴’ 등 이다.

원재료에 충실하면서도 인위적인 첨가물을 최소화 해 소비자들의 좋은 호응을 얻었다는 설명이다.

빙그레 관계자는 “최근 소비자들은 오렌지, 사과, 포도 등 기존 주스 향료 외에 새로운 과일의 주스를 선호하는 경향이 있다”며 “따옴은 이런 소비자 니즈를 충실히 반영한 제품을 통해 앞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최홍기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