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네이버포스트 유튜브
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진안군 생활문화예술동호회, 동호회 페스티벌 & 마이산 락 페스티벌 열어

진안군 생활문화예술동호회(이사장 박주홍)가 지난 10일 오후 3시부터 2019 진안홍삼축제가 열리는 주무대 공연장에서 생활문화예술동호회 페스티벌과 마이산 락 페스티벌 공연을 성황리에 열었다.
생활문화예술동호회 페스티벌은 진안을 대표하는 축제로 자리매김한 홍삼축제를 기념하고 축제를 즐기기 위해 방문한 관람객들을 위해 올해 처음 마련된 자리로 총 9개 동호회 팀이 1년 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이번 공연을 통해 유감없이 발휘해 관람객들에게 수준 높은 문화공연을 제공했다.

마이산 락 페스티벌은 생문동 페스티벌과는 다른 음악장르로 차별화하여 공연장에서 관람객들과 호흡하며 축제장의 분위기를 한껏 띄웠으며 초청가수인 크라잉넛은 마이산의 이미지에 어울리는 대표곡“말 달리자”와 함께 1시간 동안 열띤 무대를 펼쳤다.

박주홍 이사장은 “축제를 통해 큰 무대에서 공연을 함으로써 회원들에게 동기부여와 함께 군민들에게 다양한 문화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자리를 마련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동호회가 활성화 되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진안군 문화예술 저변 확대에 힘을 쏟겠다”고 말했다.

호남 우찬국 기자 uvitnara@paran.com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로또리치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