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네이버포스트 유튜브
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판교대장지구 상업용지 등 7일 매각공고

㈜성남의뜰(대장지구 사업시행사)은 7일 판교 대장지구 내 상업시설용지를 일괄 공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금번 공급대상 토지는 상업시설용지 3필지(▲상업 1-1블록 1147㎡ ▲상업 1-2블록 1147㎡ ▲상업 1-3블록 1149㎡)와 주차장용지 1필지(▲주7블록 1710㎡)이다. 상업시설용지는 3필지를 일괄 공급하며, 공급예정가는 평당 3100만원 수준이다.

주차장용지의 경우 평당 1740만원 수준으로 입찰은 온라인 공매시스템 ‘온비드’ 를 통해 진행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상업시설용지는 건폐율 80%, 용적률 600%로 최고 10층까지 건축이 가능하며, 판매시설, 업무시설, 근린생활시설, 의료시설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또 대장지구 내부뿐 아니라 외부 이용객의 접근성을 고려해 용인서울간 고속도로 서분당 IC 인근의 지구 남측 진입부에 위치해 있어 유동인구 유입이 수월하다.

분양관계자는 “서판교와 불과 1㎞도 안되는 거리에 자리잡고 있어 서판교터널이 개통되면 생활권이 사실상 판교에 속할 정도로 접근성이 대폭 개선된다”며 “대장지구 상업시설용지 비율은 지구 전체면적의 1%도 안될 정도로 희소성이 높고, 아파트 청약 성공과 원주민용 단독주택용지 단기 완판 등으로 수요자들의 관심도 높은 만큼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서승범 기자 seo6100@

관련태그

#판교대장지구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로또리치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