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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노삼성, 소비자 권익 보호 앞장서다

르노삼성, 소비자 권익 보호 앞장서다

등록 2019.09.25 15:52

윤경현

  기자

‘찾아가는 소비자 피해예방 교육 및 이동상담’ 사회 배려계층 대상 차량 무상점검·소모품 교체

르노삼성자동차는 2010년 이래 한국소비자원이 주관하는 행사에 꾸준히 참여해 오며 전국 각 소외 지역의 사회 배려계층을 대상으로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사진=르노삼성자동차 제공르노삼성자동차는 2010년 이래 한국소비자원이 주관하는 행사에 꾸준히 참여해 오며 전국 각 소외 지역의 사회 배려계층을 대상으로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사진=르노삼성자동차 제공

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도미닉시뇨라)가 소비자 권익 보호에 앞장선다.

25일 르노삼성자동차에 따르면 한국소비자원 주관의 ‘찾아가는 소비자 피해예방 교육 및 이동상담’ 활동에 참여해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했다.
 
르노삼성자동차는 2010년 이래 한국소비자원이 주관하는 행사에 꾸준히 참여해 오며 전국 각 소외 지역의 사회 배려계층을 대상으로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올해는 3월 경상남도 사천시, 4월 전라북도 완주군, 6월 강원도 고성군과 경상북도 안동시를 방문한 것에 이어 지난 23일에는 충청북도 증평군에서 교육 및 상담 활동에 동참했다. 

이후 11월 14일 진행 예정인 전라남도 해남군 행사에도 참여할 예정이다.
 
한국소비자원 주관으로 실시되는 이번 행사는 소비자정보에 취약한 고령자와 농민, 다문화가정 등 사회 배려계층을 대상으로 시행하는 사회공헌 사업이다.
 

르노삼성자동차는 각종 오일량 점검과 함께 배터리와 와이퍼, 타이어 상태 등 기본 차량점검 서비스와 함께 와이퍼 블레이드와 워셔액, 부동액, 각종 전구와 벌프 등 각종 차량 소모품 교환 서비스를 사회 배려계층에게 무상으로 제공했다. 

또 추가 점검이 필요한 소비자에 한해서는 인근 르노삼성자동차 협력 서비스점으로 안내해 정밀 점검을 진행했다.
 
르노삼성자동차 백주형 품질본부장은 “사회 배려계층 소비자들의 권익 증진을 위한 좋은 취지의 행사에 르노삼성자동차가 동참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더 나은 서비스와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적극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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