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 서울 13℃

  • 인천 13℃

  • 백령 13℃

  • 춘천 17℃

  • 강릉 22℃

  • 청주 14℃

  • 수원 13℃

  • 안동 18℃

  • 울릉도 17℃

  • 독도 17℃

  • 대전 16℃

  • 전주 18℃

  • 광주 19℃

  • 목포 17℃

  • 여수 19℃

  • 대구 21℃

  • 울산 21℃

  • 창원 21℃

  • 부산 22℃

  • 제주 18℃

한국어촌어항공단, 참여형 고객만족 역량교육 실시

한국어촌어항공단, 참여형 고객만족 역량교육 실시

등록 2019.09.09 15:40

주성남

  기자

6일 한국어촌어항공단이 참여형 고객만족 역량교육을 진행하고 있다.6일 한국어촌어항공단이 참여형 고객만족 역량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한국어촌어항공단(이사장 최명용)은 지난 6일 참여형 고객만족 역량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고객만족 역량교육은 고객만족도 조사 개선방향을 도출하고 직원들의 고객 지향적 마인드를 제고시켜 ‘고객이 매우 만족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진행됐다.

교육은 외부강사를 초청해 ‘고객만족도 조사 4개 구성요소의 이해’에 대한 이론교육을 시작으로 고객만족 향상 실천방안과 고객만족도 제고 방안 등에 대해 교육 참석자들이 토론을 펼치며 아이디어를 발전시켜 나갔다.

향후 참여형 고객만족 역량교육은 공단 전 직원을 대상으로 효과적인 민원관리 및 고객대응 스킬 교육을 실시함으로써 ‘고객이 매우 만족하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예정이다.

공단 관계자는 “이번 참여형 고객만족 역량교육을 통해 기존에 시행됐던 고객만족도 결과에 대해 되돌아보는 계기가 됐다”며 “도출된 개선 방안을 더욱 발전시켜 ‘고객이 매우 만족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주성남 기자

ad

댓글